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한도 없이 0.2% ~ 0.7% NH포인트 적립

  • 기본적립

 

  • 추가적립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 대상 라운지
    • 인천(마티나 일반, 스카이허브, SPC라운지, 롯데라운지L)
    • 김포·김해(스카이허브)
  • 공항라운지 이용 유의 사항
    • 서비스는 본인 회원 대상 연 1회 범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서비스 조건 :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 시 제공

서비스 이용조건

  • 전월실적을 충족해야하는 서비스는 사용등록하신 달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그 다음 달부터 서비스 조건 충족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실적은 해당카드로 전월(1일~말일) 국내·외 일시불/할부(전액) 이용금액을 의미 합니다.
  • 이용금액은 승인일 기준 이용금액을 의미합니다.
    • 대학(대학원등록금), 교육비(학부모분담금), 임대료,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우체국 우편요금, 사회보험(국민건강 / 국민연금 / 고용 / 산재),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전기요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류구매(충전포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거래 취소금액, 가상 화폐 거래관련금액, 포 인트(전부/일부) 결 제 시 포 인트 사 용분 등 의 이 용금액은 전월실적 산정 시 제외됩니다.
    • 해외이용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월말 이용시 익월에 접수되는 경우가 있음)
    • 매출취소 발생시 취소 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월간 할인한도가 제한된 서비스는 매월별(1일~말일) 카드 이용순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의 경우 본인카드 이용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실적을 각각 체크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드서비스 적용은 NH농협카드 전산상 등록된 해당 가맹점·업종 이용액에 한합니다.
  • 만 12~13세의 미성년자 체크카드는 1일한도 3만원, 월간한도 30만원으로 설정됩니다.

포인트 적립 관련 유의사항

  • 전월실적 30만원 미만 시는 기본적립 0.2%만 적용됩니다.
  • 하나로 고객은 NH농협은행, 농축협이 운영하는 우수고객 제도로 전월 하나로 고객 전등급(블루, 그린, 로얄, 골드, 탑클래스)에 해당할 경우 기본적립(0.2%)과 전월 이용실적 구간별 포인트 적립(0.1~0.2%)이 추가되어 하나로고객 우대적립 (0.3~0.4%)이 적용됩니다.
  • 포인트 적립 제외 안내
    • 전월 실적 제외 대상인 대학(대학원등록금), 교육비(학부모 분담금), 임대료,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우체국 우편요금,사회보험(국민건강/국민연금/고용/산재), 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류구매(충전 포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거래 취소금액, 가상 화폐 거래관련금액, 포인트(전부/일부)결제 시 포인트 사용분은 포인트 적립시 제외됩니다.
  • 하나로 고객 제도 및 고객 등급은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내 NH우대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8년 01월 23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사전 또는 사후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 전자우편(e-mail), 휴대폰문자메시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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